포켓 로그를 알아야 하는 이유
포켓 로그를 알아야 하는 이유
Blog Article
게다가 혹시나 기술 머신으로 배우게 된다면 땅 타입의 기술을 배울 수가 있다. 보니까 이런 기술을 가진 이상의 무슨 굉장히 유용하게 쓸 수가 있겠죠. 그리고 방어가 좀 높은 편이여서 몸빵용으로도 좋습니다.
모든 배틀은 연속해서 이루어지며, 상점이나 특정 웨이브의 전체 회복을 제외하면 별도의 회복 조치는 없다. 야생 포켓몬 상대로는 배틀 시작 전에 포켓몬을 교체할 수 있으며, 이걸로는 턴이 경과하지 않기에 상성에 유리한 포켓몬으로 상대할 수 있다. 스테이터스 상승이나 필드에 영향을 끼치는 변화는 배틀이 끝나도 효과가 지속되기에 한번 능력치를 올려놓으면 다음 배틀이 쉬워진다.
상대 포켓몬 기절 이후 같은 턴에 아군 포켓몬이 기절하여 후발 교체창이 나온 이후 다음 배틀로 화면이 전환될 때 포켓몬이 보이지 않게 되는 버그가 있다. 새로고침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위의 뒤집어엎기를 구할 방법이 없다면 쓸 만한 대체제. 뒤집어엎기와 달리 배우는 포켓몬이 훨씬 많아서 압도적인 접근성이 차이점이다. 뒤집어엎기가 랭크 변화를 뒤집는다면, 이쪽은 랭크 변화를 모두 초기화시키는 것이라 하위 호환이긴 하지만 무한다이노의 공/특공이 높은 편은 아니라 충분히 버틸만해진다.
테라파고스는 스텔라 테라스탈로 고정이며 테라스탈 시에 스텔라폼으로 변한다. 다른 포켓몬들과 마찬가지로 교체하기 전까지만 유지된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교정깁스: 클래식 / 챌린지 모드의 미스터리 조우 중 '연승가족'을 상대로 모두 승리했을 경우에 획득할 수 있다. 원작과 효과가 많이 달라져서 장착한 포켓몬을 느려지게 하는 부작용이 없어졌고, 지닌 포켓몬이 상대 포켓몬을 쓰러뜨리면 '교정깁스 스택'이라는 고유한 스택이 쌓이는데 이 스택이 쌓일수록 체력과 종족치가 증가하며 스택이 최대가 되면 능력치에 추가 보정도 들어간다.
메가진화/다이맥스/합체 아이템을 사용하여 포켓몬의 형태를 변화시키는 방식입니다.
같은 초전설이라도 무한 모드에서는 성능 평가가 get more info 갈리다보니 원하는 초전설 포켓몬을 정해두고 픽업 날짜가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도 한 방법.
엔드리스(융합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주체가 되는 첫 번째 포켓몬만 지정할 수 있다.
극후반에 고급상처약으로도 회복이 안 되는 상황에서만 제한적으로 사용된다.
도트딜 멤버 도트딜이란 독이나 소금절이같은 지속 데미지를 주는 포켓몬이며 이 분야의 최고는 누가뭐래도
배틀 시스템: 배틀 중에 적 포켓몬을 물리치고 경험치를 얻기 위해 전략적으로 움직입니다.
무한다이노와의 배틀에서 승리하면 마침내 루프가 깨지고 라이벌이 돌아온 주인공을 반겨주는 일러스트와 함께 끝난다.